본문 바로가기
  • 기록하는 일상, 생각하는 일상
카테고리 없음

[술 후기] 프리미엄 막걸리_담은 막걸리, 포천 막걸리,부드러운 막걸리, 전통주

by melonasana 2023. 4. 18.
728x90
부드럽고 깔끔한 막걸리
가벼운거 좋아하시는분 추천
선물용으로도 있어보이는 포장

 

과거 와이프와 서울 디자인 리빙페어에 갔다가 사서 마신 술이 있는데 이제야 리뷰를 쓰게 된다.

써야지 써야지 생각했는데 드디어 쓰게 됐다. 와이프가 막걸리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여기 막걸리는 너무 맛있다고 이야기를 많이 했어서 계속 사진을 보관중이었다. 약간 우유를 탄 듯한 느낌의 부드러움이 있고, 도수도 조금 있는 편이지만 달달한 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다. 

리빙페어 행사장에 전시되어 있던 막걸리

 

총 2가지로 팔고 있었으며 깔끔한 흰색과 복분자를 섞어놓은 붉은색이 있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복분자가 좀 더 바디감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가끔 와이프와 여기 막걸리를 다시 사서 먹어볼까 하는 이야기를 한다. 그정도로 기억에 많이 남던 막걸리였고, 조만간 주문해보지 않을까 싶다.

 

평점 : ★★★★★

 

728x90

댓글